구글백링크 FUNDAMENTALS EXPLAINED

구글백링크 Fundamentals Explained

구글백링크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그러나 아쉽게도 그런 트래픽이 몰리는 키워드 일수록 경쟁자가 있기 마련이고 생각보다 상위노출을 하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크롤링 속도 및 할당을 조절할 때, 너무 오래되고 업데이트 되지 않은 정보가 있는 페이지가 많은경우, 해당 웹사이트에 크롤링 속도를 줄이게 된다.

이에 반해, 구글 상위 노출이 잘 되지 않는 플랫폼이 존재합니다. 색인 조차 엄청난 시간이 소요되는 플랫폼인데요. 바로 구글 블로거, 달리 표현할 때 블로그스팟이라고 합니다.

검색어를 의미 없이 반복해서도 안되고, 간결하고 임팩트 있게 적절하게 키워드 조합을 하시면 구글검색 상위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그와 반대로 구글의 경우는 왜 검색유입량이 늘어난 것일까? 알다시피 구글 검색에 상위노출 되는 것은 다음이나, 네이버처럼 포스팅 후 몇 시간 혹은 며칠 안에 순위가 올라가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보기 좋으면 그만큼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접속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서치콘솔을 통해 사이트맵을 제출 한다 하더라도 색인이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사이트맵 제출 후에 웹페이지들이 색인되었는지 확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웹사이트의 기술적인 측면으로, 웹사이트의 속도, 모바일 친화성, 그리고 크롤링 가능성과 같은 요소를 포함합니다. 웹사이트가 기술적으로 안정되어 있어 검색 엔진이 내용을 쉽게 색인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페이지의 색인이 이뤄지지 않는다고 해서 반드시 안좋은 것은 아닙니다. 특정 페이지는(주문 확인, 장바구니, 땡큐페이지 등 개인 정보가 담긴 페이지)는 일부러 색인을 막아두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구글은 최소 몇 달은 지나야 상위노출에 올라갈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한 번 상위노출이 고정되면 네이버나, 다음처럼 상위노출이 뒤로 밀리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한 번 제대로 상위 노출이 되기만 하면 정말이지 추후엔 유입을 쓸어모을 수 있는 구조이다.

이 '양질'의 백링크가 많아지면 검색엔진은 구글검색순위올리기 해당 웹페이지의 적절한 키워드를 도출하여 그 페이지를 상위노출을 시킵니다. 즉 상위노출의 구글상위노출 핵심 중 하나는 이 '양질'의 백링크를 얼마냐 얻느냐에 따라 달려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어렵게 만들어진 매력적인 콘텐츠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구글에게 선택을 받게 됩니다.

결국, 웹사이트 운영을 하는 개인으로서 스니펫에 노출되는 것은 수많은 백링크를 소유하는 것을 의미하며 개개인이 그들만의 콘텐츠에 힘을 실어야 하는 이유를 제공했습니다.

Report this page